Thursday 15 February 2018

외환 저격 무역 전략


우리는 최고의 외환 스 피핑 지표 전략을 활용하여 통화 시장에서 진정으로 이익을 얻는 최고의 외환 스 피핑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헤드 오른쪽. 부츠 캠프 메뉴 1 1 외환 군에 대해서 .1 왜 스캘핑인가? 3 규칙 2 1 무엇입니까? TFA Sniper.2 2 TFA 저격수 설명 2 3 TFA 설치 비디오 3 1 TFA Enforcer 란 무엇인가? 2 TFA Enforcer 설명 .3 TFA 무역 관리자 .4. 1 Forex 사업 계획 .4. TFA 사업 계획. 무역 심리학 5 2이 책 읽기 6 1 중요한 기본 사항 6 2 기본 전략 EZ 무역 6 3 기본 전략 FF 무역 6 4 중급 전략 DZ 무역 6 5 중급 전략 TT 무역 6 6 고급 전략 JT Trade.6 7 고급 전략 PT 무역. 보트 캠프 시험. 메인 네비게이션. 외환 군대. FA 페이스 북. FA 유튜브. FA 헤지 펀드. 펀드 투자자. 펀드 트레이더. 라이브 Forex 트레이딩 룸. 부트 캠프. 라이브 Forex 트레이딩 룸 1 3 규칙 1 트레이딩 룸 규칙 1 5 순위를 얻는 방법. 단계 1 부트 캠프 시험 .2 1 왜 스캘핑 .2 2 왜 데이 트레이딩인가 .2 3 스윙 트레이딩이 필요한 이유 2 단계 Bootcamp 시험 3 1 TFA 스나이퍼 란 무엇입니까? 2 TFA Sniper Explained.3 3 TFA 설치 비디오. 3 TFA Fib. 3 5 TFA Fractal Waves. Stage 3 부트 캠프 시험 .4 1 The TFA Enforcer.4 2 TFA Enforcer Explained 3 3 TFA Trade Manager. Stage 4 부트 캠프 시험 5 1 저항 지원을 배우십시오 .5 2 RSI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5 3 피보나치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단계 5 Bootcamp 시험 6 1 거래 일지 6 2 통화 쌍 성능 6 3 전략 최적화 6 4 하루 최적화 시간 6 5 전략에 기초한 통화 성능 6 6 거래 일지 통계 6 7 비디오 자습서 및 서면 튜토리얼. 단계 6 부트 캠프 시험 .7 1 무역 심리학 기초 .2 읽을 중요한 책. 단계 7 부트 캠프 시험 .1 중요한 기초 .2 2 기본 전략 EZ Trade.8 3 기본 전략 FF Trade.8 4 중간 전략 DZ Trade .8 5 기본 전략 TT Trade.8 6 고급 전략 JT Trade.8 7 고급 전략 PT Trade. Forex 스컬 핑 전략 집중적 인 학습. 타트 여기 Forex Scalping 전략. EZ Scalping 전략 Basic. FF Scalping 전략 Basic. DZ Scalping 전략 중급. T Scalping 전략 중급. PT Scalping 전략 Advanced. JT Scalping 전략 고급. Forex Scalping 비디오 예제. Forex 트레이딩 심리학 기초. Forex 트레이딩 심리학 서적 . 피보나치로 스컬 핑을 향상 시키십시오. RSI로 스컬 핑을 향상시킵니다. 스토캐스틱으로 스컬 핑을 향상시킵니다. 학습 저널 집중 학습. 통화 쌍 성능. 전략 최적화. 시간의 최적화. 전략에 따른 통화 성능. 동영상 자습서 및 서면 튜토리얼. 최신 TFA 버전 가져 오기. Set MT4 푸시 알림. FA Arsenal. TFA Fractal Waves. TFA 고급 피보나치 파도. FA 무역 관리자. FA Enforcer. FA 지원 저항 지수. 프로파일 편집. FOREX ARMY. 우리는 외환 군대 풀 타임 외환 거래자가되는 우리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외환 스캘핑 시스템을 사용하는 상인들. Phil Song의 고객 후기. 내 타가 여기 있습니다. TFA 스나이퍼가 몇 달 동안 사용하면 TFA 스나이퍼가 이미 그토록 긴 시간을 보냈습니다. TFA 스나이퍼는 평상시처럼 매일 다른 모니터에 몇 시간 동안 앉아 있었고, TFA 스나이퍼 자체는 정말 예술 작품입니다. 매트릭스를 만드는 코딩의 복잡성과 차트에 나타나는 방식이 항상 저를 깜짝 놀라게합니다. 새로운 종류의 차트 시간 기반 양초 가격 x 시간 모두 알 수 없으며 렌코 또는 범위 막대 차트 가격 x 가격 새로운 가격 x 인 견고한 참조 점을 사용하면서 다른 두 가지와 마찬가지로 가격을 완벽하게 표시합니다. fib 어떤 사람들은 이미 그것으로 좋은 성공을 보여 주었지만, 이 방법이 이익을 얻는 지 여부는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일단 가르쳐지면 이해하기 쉬우 며, 대부분의 시스템과 특히 제공되는 것들에 대해 시장성을 보는 상쾌한 방법입니다. f를 위해 Ree, 이것은 가장 강한 MTF 중 하나입니다. 여러 시간 프레임은 모든 상인이 분석에 결정적으로 중요하다는 개념입니다. 이 부분은 분명히 고려해야합니다. 영역은 놀랍도록 정확하며, 내가 가진 거래는 대부분의 승자가되었습니다. TFA 스나이퍼 시스템은 훌륭한 스킬러입니다. TFA 스나이퍼는 좋은 거래 시간을 감지하고 풀 타임 직업으로 미국에 입국 할만큼 충분히 똑똑하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시장이 깨어있을 때 나는 깨어있는 옵션이 아닙니다. 필자가 원하는대로 시스템을 가지고 놀 수 있었고, 매트릭스의 본성으로 인해 그것을 테스트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유로화와 초기 미국 세션을 교환 할 수 있다면 미래에 더 많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TFA 스나이퍼가 나쁜 상인의 경력에 ​​대한 성배 또는 구세주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확실히 m에 대해 생각하는 올바른 길에 내 생각에 하나이다. 피터 스니퍼는 몇 달 동안 그것을 사용하다가 TFA 저격수가 몇 시간 동안 내 다른 모니터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함에 따라 매일 매일 시장에 관해 학습 한 내용과 일치하는 중요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첫째, TFA 스나이퍼 자체는 실제로 상당히 예술 작품입니다. 행렬 및 차트에 나타나는 방식은 항상 나를 깜짝 놀라게합니다. 새로운 종류의 차트를 만드는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시간 기반의 양초 가격 x 시간도 알지 못합니다. 또한 renko 또는 범위 막대 차트 x 가격 가격은 완벽하게 다른 두 사람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가격 x fib 인 견고한 참조 점을 사용하는 반면 일부 사람들은 이미 좋은 결과를 보여 줬지만이 측정 값이 유익한 지 여부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한 번 이해하기 쉽습니다. 가르침과 상쾌한 방법 대부분의 시스템과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시스템에 대한 시장성을보기 위해 이것은 MTF의 여러 시간 프레임이 모든 상인이 분석에 결정적인 것으로 가르쳐지는 개념이라고 생각한 가장 강력한 것 중 하나입니다. 존은 놀랍게도 정확하고 내가 가지고 간 거래는 대부분 승자였습니다. TFA 스나이퍼 시스템은 훌륭한 스캘 퍼입니다. TFA 스나이퍼가 TCO 스나이퍼가 좋은 거래 시간, 그리고 풀 타임 일자리를 가진 미국에 있으면서, 기본적으로 내가 깨어있을 때 나는 깨어있는 옵션을 택할 수 없다. 나는 시장이 내가 원하는만큼 많은 돈을 벌 수 있었다. 행렬의 본질에 맞춰서 테스트 할 수는 없습니다. 유로와 초기 미국 세션을 교환 할 수 있다면 미래에 좀 더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TFA를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나이퍼는 나쁜 상인의 경력에 ​​대한 성배 또는 구세주입니다. b 유감 스럽지만 알맞은 방식으로 시장에 대해 생각하는 올바른 견해에 대한 제 견해입니다. Kimmy Ali Khan의 추천서. Kimmy Ali Khan Torquay, 영국. 나는 수년간 통화를 거래 해왔고 많은 것을 시도해 왔습니다. 시스템 및 TFA 스나이퍼는 내가 가장 심각하게 BEST. It를 사용하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대부분은 카운터 트렌 핑 거래 scalping 시스템이지만 나는 또한 내가 트렌드와 거래를 입력하고 다음 TFA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매우 유용 발견 내가 거래를 종료 할 때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물론 거래를 잃어 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 적으로 TFA 저격범의 규칙을 지키면 항상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신입 회원에 대한 나의 충고는 규칙을 따르고 무엇이든 변경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매일 외환 캘린더를 확인하고 중요한 뉴스를 알리는 동안 거래를 시도하지 말고 매일 목표를 목표로 삼고 그 다음날까지 거래를 중지하십시오. 커맨더, 훌륭한 직업과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Kimmy s 읽기 회원 평가. 키미 알리 칸의 증언. ial. Kimmy Ali Khan Torquay, 영국. 나는 수년간 통화를 거래 해왔고 많은 시스템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TFA 스나이퍼는 내가 지금까지 심각하게 BEST를 사용했던 최고의 도구입니다. 이것은 주로 카운터 트렌드 거래 스캘핑 시스템이지만 트렌드가있는 거래를 입력하고 TFA 스나이퍼를 사용하여 언제 거래를 종료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거래를 잃어 버리고 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규칙에 충실 할 때 나는 항상 유익합니다 새 신병 모집인에게 내 충고는 규칙을 따르고 아무것도 바꾸려하지 말고 매일 Forex Calendar를 확인하고 주요 뉴스 공고 중 거래하려고하지 말고 일일 목표를 설정 한 다음 거래를 중단하십시오. 사령관 님, 당신은 훌륭한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대단히 감사합니다. 대니의 1 번째 증언. 이것은 BP의 첫 번째 게시물이지만, Commander가 내 관심사에서 길게 만든 Forex Sniper 표시기의 진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시간 전에 그리고 마침내 나는 그것과 나는 금요일에 몇 시간 동안 테스트를 시작했고 솔직히 말하면서 나는 결과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나는 scalper이고 FXDD High spread를 scalper에 사용하고있다. 그는 항상 내가 묻고 싶다. 그에게 어떤 지원도 요청하십시오. 이메일 Skype. Below는 그의 지시자에 관한 나의 거래와 실험입니다. 대니 1 차 증언. 대니 1 차 증언. 이것은 BP의 첫 번째 게시물이지만 진실의 말을 말하는 것입니다. 지휘관이 만든 나의 계기가 된 Forex Sniper 지시자는 마침내 내 관심사였습니다. 마침내 나는 그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금요일에 그것을 몇 시간 동안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결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나는 scalper 인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FXDD High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scalper. Also 그는 또한 내가 그에게 물어보고 싶거나 그에게 이메일 Skype. Below 내 지시와 그의 실험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고 싶을 때 항상 거기에 거의 1 DD. Timofy 휴즈의 증언. 떨어져 초기 단계에서 외환 군대 그것을 바라 보는 것은 오늘의 모습으로 발전하고 변형됩니다. 사령관은 웹 사이트와 TFA 스나이퍼 표시기 모두를 코딩 한 놀라운 일을했습니다. Forex 군대에 투자 된 시간은 제가 가지고있는 경이로운 것입니다. 5 년 넘게 Forex를 거래하고 있었고 많은 상인들이 TFA 스나이퍼를 만나기 전까지 여러 가지 거래 지표 시스템을 시험하고 테스트하고 저주했습니다. 무엇을 찾아야할지 배우고 난 후 간단했습니다. 근무 한 차트에 선을 그리거나 수천 개의 지표를 하나의 차트에로드하지 않고 TFA 스나이퍼를 설정하고 읽은 다음 거래를 입력합니다. 커맨더를 매매 방식으로 소개 한 후 그는 그것을 취하여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수익성이 있고 여기에 우리는 오늘 아주 간단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사이트에 올려 놓고, 그것을 읽고 항목을 배우고 간단하게 연습하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것은 Forex Army입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를 지원하는 커뮤니티가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커뮤니티 플랫폼이 있지만, Forex Army Trading과 비교하면 TFA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하루에 몇 시간 만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큰 이익을 창출하고 집에서 소득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Forex에 익숙하지 않거나 다른 시스템과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사이트를 방문하여 대화방에 참여하고 TFA 스나이퍼를 직접 확인하십시오. Timofy의 회원 평가. Timofy Hughes 후기. Forex Army의 초기 단계에서 떨어져서 오늘의 모습으로 발전하고 변형되는 것을 지켜 보는 것은 마음 만 날리는 것입니다. Commander는 웹 사이트와 TFA Sniper 표시기의 코딩 작업을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The Forex Army에 투자 된 시간은 놀랍습니다. 저는 5 년 넘게 Forex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상인들이 많은 다른 거래 indi를 시험하고, 테스트하고, 저주하고, 저주했습니다. 내가 TFA 스나이퍼를 만나기 전까지는 시스템을 망칠 필요가 없었습니다.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를 배우고 난 후 수퍼 심플했습니다. 신속하고 효과적이었습니다. 수천 개의 표시기가 하나의 차트에로드되거나 TFA 스나이퍼를 설정하고 읽었습니다. traders. After 소개하는 사령관의 행렬 방법에 그는 데리고 더 나은, 심지어 강하고 수익성이 더 무언가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우리는 오늘 그 사용하기 너무 간단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사이트에있는 모든 읽기 항목을 배우고 그것으로 간단하게 연습하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방법입니다. Forex 군대는 우리 모두가 함께 모여서 대화를 나누고 서로를 지원하는 커뮤니티로 설계되었습니다. 다른 커뮤니티 플랫폼이 있지만 그다지 없습니다. Forex Army Trading과 비교해 TFA 스나이퍼를 사용하여 하루에 몇 시간 만더라도 큰 이익을 낼만큼 충분하며 집에서 수입을 낼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Forex를 처음 사용하거나 다른 sys 채팅방에서 우리와 함께하고 TFA 스나이퍼를 직접 확인해보십시오. Leszek Mkowski 님의 후기입니다. Leszek Mkowski Poland. TFA Sniper에는 여러 가지 훌륭한 기능이 있습니다. Dynamic Advanced Fibonacci mathetmatics는 시스템의 핵심입니다. 그것은 매우 정확하고 그것의 정확성은 내가 무역에 들어갈 때마다 나를 깜짝 놀라게합니다. 그것은 결코 외환 거래의 성공에 쉬운 길은 아니지만 우리 공동체는 Forex 군대가 항상 당신을 되찾았습니다. 곤경에 처했을 때 우리는 TFA 스나이퍼를 사용하기 전에 일관성에 대한 실질적인 문제가있었습니다. 시스템을 사용하고 로프를 배운 후에 나는 점점 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TFA 스나이퍼를 누구에게나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이고 덜 성공적인 상인들이 일관된 이익을 위해 우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대신해 거래하는 블랙 박스 시스템이 아닙니다. 당신은 시스템이고 Forex Sniper는 당신에게 거래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따라서 초과 근무는 성공적인 전문직이됩니다. rader. Read Lesekek의 추천서. Leszek Mkowski의 추천서. Leszek Mkowski 폴란드. TFA 스나이퍼는 여러 가지 훌륭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Dynamic Advanced Fibonacci mathetmatics는 시스템의 핵심입니다. 매우 정확하며 정확성은 매번 저를 깜짝 놀라게합니다. 거래를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외환 거래의 성공에 결코 쉬운 길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 커뮤니티, Forex 군대는 언제나 등을 맞댄 있습니다. 곤경에 처했을 때, 우리는 도와주고 있습니다. TFA 스나이퍼를 사용하기 전에, 나는 진짜 일관성 문제 시스템을 사용하고 밧줄을 배우는 데 시간이 지나면 나는 점점 더 자신감을 얻습니다. 나는 TFA 스나이퍼를 누구에게나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성공적이고 덜 성공적인 거래자 모두가 일관된 이익을 얻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신에, 당신을 위해 거래되는 블랙 박스 시스템이 아닙니다. 당신은 시스템이고 외환 스나이퍼는 당신에게 거래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따라서 초과 근무는 성공적인 전문 상인이됩니다. 메이슨 터틀의 증언. TFA 스나이퍼는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e 30 일 동안 귀하의 계좌를 안전하게 두 배로 허락하지 않을 것이며, 귀하의 거래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두피 트레이드를 정확하게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을 제거하거나 빠른 출입 거래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람들이 묻는 첫 번째 질문은 수익성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시스템의 일부 기능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수동 경보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빠른 진입 퇴피 시스템은 모니터를 쳐다 보며 끝없이 앉아 있어야합니다. 책상에 앉는 것은 그렇게 할 수있는 방법이 아닙니다. 모바일 장치에 알림을 보내서 이상적인 설정이 언제 발생하는지 쉽게 볼 수 있고 적절하게 계획하고 사운드 트레이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내 두 번째로 좋아하는 기능은 무역 관리자입니다. 무역 관리자가 나머지 부분을 처리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할 모든 것입니다. 손실 중지, 이익 획득 및 확장까지 새로운 항목 관리에 100을 기울였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또는 TFA 스나이퍼는 TFA 스나이퍼를 설치, 구성 및 활용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제시했습니다. 큰 질문에 대해서는 수익성이 위험 관리에 크게 영향을 미치지 만, TFA 스나이퍼가 적절한 포지션 사이징을 통해 가치 있다고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매일 사용하는 도구 이것과 함께 질문에 답하고, 아이디어를 내고, 정말로 형제애를 발전시킬 수있는 커다란 공동체가 있습니다. 오늘은 TFA 스나이퍼와 함께 일하는 첫날이었습니다. 날 내 판단을 잡아 주겠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말하게한다. 그것은 놀랍다. 그러나 새로운 것은 아무것도하지 않고있다. 그러나 그것은 fib level을 계획하는 데 필요한 노력을 꺼내고있다. 오늘의 거래가있다. 나는 바보 같은 실수를 저질렀다. 테이블에 앉아 있지만 여전히 녹색으로 보입니다. 화장실 마저하는 동안 공개 거래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메이슨의 후기를 읽으십시오. 메이슨 터틀의 증언. TFA 스나이퍼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30 일 안에 안전하게 계정을 만드십시오. 거래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두피 거래를 정확하게 수행하는 데 필요한 노력을 제거하거나 빠른 출구 거래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람들이 묻는 첫 번째 질문은 수익성에 관한 것이지만, 시스템 먼저 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수동 경보 시스템입니다. 가장 빠른 진입 퇴각 시스템을 사용하면 끝없이 앉아 모니터를 쳐다 보며 시간을 즐기고 책상에 앉아있는 것이 내 내게 알림을 보내는 것으로 모바일 장치 나는 이상적인 설정이 언제 발생하는지 쉽게 알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계획을 세우고 건전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내 두 번째로 좋아하는 기능은 무역 관리자입니다. 거래를 시작하는 것은 무역 관리자가 나머지를 처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손실 방지, 이익 획득 및 확장조차도 새로운 항목 관리에 100 달러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TFA 스나이퍼의 제작자는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설치, 구성 및 UA 큰 문제에 대해, 수익성 이것은 위험 관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나는 정직하게 말하면 TFA 스나이퍼가 내가 매일 사용하는 귀중한 도구라는 것을 정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과 함께 커다란 공동체가 있습니다 어떤 질문에 대답하고, 아이디어를 튕겨 내고, 정말로 형제애를 발전 시키려고. 오늘은 TFA 스나이퍼와 함께 일하는 첫날이었습니다. 하루 만 이었으므로 나는 나의 판단을 견디 겠지만, 나는 이것을 말하게합니다. 그것은 놀랍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새로운 일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섬유 수준을 계획하는 데 필요한 노력을 밖으로 데리고있다 오늘은 내 거래입니다. 나는 테이블에 많이 떠난 바보 같은 실수를 저질 렀지 만 여전히 녹색에서 나는 더 밀접하게, 그리고하지 않습니다 LT Trend Sniper 시스템은 2012 년에 설계되고 자동화 된 Forex 전략입니다. 2013 년 2 월의 실시간 전방 테스트 단계를 거쳐 현재 실제 현금 계좌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LT 경향 스나이퍼는 간단합니다. 시스템은 하나의 진입 규칙과 2 개의 퇴장 규정에 따라 운영됩니다. 전적으로 가격 결정에 기반을두고 거래 결정을 위해 정확히 제로 지표를 사용합니다. 단순성은 매우 강력하고 미래에 이익을 제공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트렌드가 형성되는 모든 시장에 존재하는 기본 특성 EURUSD, GBPUSD, AUDUSD 및 GOLD XAUUSD와 같은 쌍으로 성공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EURUSD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는 있지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략은 추세를 파악하려고 시도합니다 실제로 장기간의 경향에 대한 매우 장기적인 경향 경향이 확인되면 시스템은 이익을 최대화하기 위해 때로는 2 ~ 3 개월조차도 가능한 한 오랫동안 운전하려고 시도합니다. 목표 이익은 결코 정의되지 않습니다. 대신 , 추세가 가능한 한 끝까지 가깝게 될 때까지 시스템은 그 한계까지 추세를 악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곳에는 재산이 많이 들고 대부분은 몇 주 동안 생존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많은 작은 승자와 하나의 나쁜 거래가있는 단기간의 거래 시스템이 아닙니다. 이익의 전체 주를 잃게됩니다. 저격병이 이기면 큰 점수를 얻습니다. 손실은 평균보다 작습니다. 과거에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리스크 비율 5에서 8 사이의 리스크 비율 당신은 적은 돈을 버는 위험을 결코 감수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를 잃어 버리거나 헷지하거나 시간 100에서이기려고하지 않습니다. 그리드 트레이딩이 아닙니다. 모든 부동 소수점 손실을 운반하는 모든 방향의 위치 스나이퍼는 단순히 시장 비 효율성을 이용합니다. 나타날 때, 단일 내기를합니다. 전략은 마지막 세부 사항까지 설명됩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왜 일어날 지 항상 압니다. 다음과 같은 원칙을 염두에 두십시오 .1- Metatrader의 보간 오차를 이용하지 않는 신뢰할 수있는 백 테스트 - 긍정적 인 모서리를 계산, 시연 및 정량화하기위한 수학적 기대 분석 3 수익성있는 다양한 매개 변수의 조합 4- 매개 변수 순위 선택을 통한 최적화 5- 무역 당 일관된 위험을 유지하기위한 동적 위치 크기 조정 6 통화 쌍의 현재 변동성에 따른 Stop Loss 거리의 동적 계산 시장의 성격 7- 승리하는 거래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잃는 것보다 훨씬 큽니다. 이익을 보호하고 인출을 줄이기 위해 Trailing Stop Loss 메커니즘이 존재합니다. 다른 구성 및 리턴. 스 니퍼는 5 가지 위험 모드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매우 보수적 인, 보수적 인 , 보통, 공격적, 매우 공격적 동시에 상인은 작고 손실 빈도가 높은 거래를 희생하면서 더 큰 수익을 목표로하기 위해 다른 Stop Loss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문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EURUSD 만 공격적인 포지션 사이징 - 보수적 Stop Loss Back-test 샘플 테스트 기간이 2000 년에서 2012 년 사이입니다. Sniper는 또한 EUSD GOLD GBPUSD AUDUSD 2000 년 1 월 1 일 12 월 31 일 13 년 Stop Loss 거리 보수적 위험 수준 보통 EURUSD, GOLD, 보수 GBPUSD, AUDUSD 연평균 수익률 20 33 최대 인하 폭 15 64 포트폴리오는 13 년 동안 20 33의 연평균 수익률 AAR를 보여 주며, AAR MDD 비율 1 30에 대해 15 64의 자기 자본 곡선에서 최대 인출 MDD를 사용하여이 성과는 감사 한 전문 Forex 거래자의 수익률을 쉽게 상회합니다 Barclay 통화 거래 지수 13 년 만에 자본금이 10 배 증가하여 총 912 건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무엇이 최선입니까? 그 이후로 계속 긍정적 인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전략 설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에지 평가 , 성능, 실시간 결과, 다른 구성, 자본 요구 사항 등을 비롯하여 LT Trend Sniper 무료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LT Trend Sniper는 c 3 년간의 노력과 헌신의 결집 미래의 생존 가능성을 가진 견고한 시스템을 창출하기위한 목적으로 수천 시간이 아니라 수 백 시간이이 Forex 거래 전략의 연구, 설계 및 테스트에 전념 해 왔습니다. 내가 적극적으로 무역하는만큼 오랜 세월 지금 나는 그것을 세계와 공유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들 만의 기회를 제공 할 기회를주었습니다. 이 거래 시스템이 당신의 거래 창고에 더할 나위없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95 일반적으로 수익성이없는 것으로 청구되는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한 달 동안 생존 할 수있는 전문가가 아닌 EAs가 있습니다. 구입의 일부로 전략 설명, 설치 및 구성 안내서, 개인 지원 설정 필요한 경우 모두 처리하십시오. LT Trend Sniper System 95 Metatrader Strategy Description and Configuration Guide에 대한 전문가 고문. 저격수를 진정으로 활용하려면 거래업자가 필요가 없습니다. EA만이 아니라 전략에 관한 모든 것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완벽한 지침서 Entry 논리, Exit 규칙, Stop Losses, 포지션 크기, 포트폴리오 접근법, 다양한 구성 등 저는 항상 블랙 박스 Expert Advisors의 적이었습니다. 실제로 진행되고있는 작업과 매우 신속하게 로봇을 신뢰하는 작업을 중단하십시오. 장기적으로 수익성 높은 시스템을 거래하는 것은 거래의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한 깊은 이해에서 비롯되는 높은 수준의 신뢰를 필요로합니다. 마지막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 했으므로 장기간 시스템을 고수하기 위해 필요한 수준의 이해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읽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결과 페이지에서 시스템의 결과를 추적합니다. 특별 제안 귀하가 LT Trend Sniper, 참을성이있는 저격수를 50 %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Legal Stuff를 보려면이 페이지의 맨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방문 사이트 검토. 친애하는 동료 상인 나는 스나이퍼 외환으로부터 답장을 받았고 새로운 상황을 바로 잡았습니다. 알아 차리면, 새로운 소유주에 대한 것이 아니라 내 시스템에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마침내 상황을 바로 잡고 아주 좋았습니다. 저에게 새로운 파일을 무료로 보내주십시오. 그들은 정말로 좋은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류는 이메일이 제대로 모니터되지 않아서였습니다. 상황을 바로 잡았 기 때문에 고맙게 생각합니다. 나는이 시스템을 확실히 권장합니다. 모두 최고의, Nasser F. 2014-04-04 1 Star 친애하는 동료 상인. 이 리뷰의 주요 목적과 요약은 고객 서비스가 불쌍하고 구매시 약속 된 평생 서비스를 기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래 전 스나이퍼 외환 시스템을 구입했습니다. Mr Gary Pavkovich가 시스템의 소유자 일 때 시스템을 구입할 때 평생 업데이트 등을받을 수 있었고 내 시스템에서 계정을 변경하려면 25 건만 지불해야했습니다. 제공된 가능한 가장 높은 수준의 고객 지원이 가능하고 더 이상 그가 그 시스템의 소유자가 아니기 때문에 그와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제 스나이퍼 외환 시스템의 현재 소유자가 그들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을 때 다른 주체가 된 것 같습니다 그 게리는 더 이상 거기에 없었습니다. 이 새로운 주인은 가능하면 가장 낮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스니퍼 외환 시스템에서 내 계좌 번호를 바꾸려면 전화 번호가 없어 이메일을 통해 여러 번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접촉 시도는 끊임없이 무시되었습니다. 나는 시스템을 구입하여 많은 이메일을 보냈지 만 무의미한 한 번의 회신을 제외하고는 전혀 회신을하지 않는다는 충분한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Sniper Forex System의 구매자는 평생 서비스를받습니다. 업데이트 및 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수수료를 지불해야만합니다. 나는이 새로운 소유자가 계약의 일부인 스니퍼 외환 시스템을 구입했을 때 오래된 고객 나는 게리가 그가 주인이었을 때 그 상태를 규정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는 계정 변경을위한 유일한 비용으로 갱신의 평생을 다시주고 있었다. 게리는 진정한 신사 였고 나는 그가 가질 것이라고 확신한다. 당시의 기존 고객에 대해이 조건을 규정했습니다. 나는이 새로운 주인들로부터 가장 낮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다시 시스템을 구입해야한다는 것은 공정하지 않습니다. 게리 돈을 미리 지불해야합니다. 앞으로 계좌 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이 증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한 이유는 제가 중개인에게 만족스럽지 않았기 때문에, 계정을 즉시 바꿀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시에 한 명 이상의 브로커가이 모든 것을 증명하고 이메일 영수증을 구할 수있었습니다. 구입 당시에 약속 된 서비스를받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사기에 빠졌다고 믿습니다. 사기범이 아닌 것입니다. 게리 Pavkovich하지만 이들에 의해 새로운 주인들 그러므로 나는 당신이이 사람들에게서 구입할 때 조심하라고 요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