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February 2018

Nodejs buffer binary options


NodeJS 문서는 이진 문자열 인코딩이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 삭제 될 것이므로 크게 낙담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이진 인코딩 문자열 만 출력 할 수있는 node-imagemagick 모듈로 이미지 축소판을 생성하려고합니다. 내 끝 목표는 생성 된 썸네일을 BLOB로 SQLite3 데이터베이스에 제출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노드 - sqlite3을 사용하여 이진 Buffer 객체로 썸네일이 필요합니다. 노드 - Imageagagick의 원시 코드를 바이너리 인코딩 된 객체로 직접 디코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진 버퍼 이진 인코딩 된 문자열을 포함하는 버퍼가 아닙니다. base64.asked를 사용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Dec 11 12 at 16 00. 쓰기 가능한 스트림으로 데이터 저장. 이 자습서는 쓰기 가능한 스트림으로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과 버전 정보. Author Jeff Barczewski. 게시 날짜 : 2012 년 8 월 18 일. Tags nodejs, streams. Level Intermediate. prerequisites buffers, events, npm modules를 설치하십시오. v0 10 가장 최신의 안정성은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v0 10 16이지만 스트림은 일반적으로 초기의 일부였습니다. Streams2 쓰기 가능한 추상 클래스는 npm 모듈을 통해 v0보다 이전 버전의 이전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th v1 0 15. 쓰기 가능한 스트림으로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쓰기 쉬운 텍스트 파일입니다. 가장 간단한 예제는 utf8 텍스트를 쓰는 것입니다. 문자열을 쓰는 경우 기본 인코딩은 utf8입니다. 다른 인코딩으로 문자열을 쓰고 싶다면 간단히 createWriteStream 행을 변경하거나 각각의 write. Writing 바이너리 파일에 인코딩을 추가하십시오. 바이너리 파일을 작성하는 것은 쓰기 대신 문자열 대신 Buffer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 데이터 버퍼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스에서 작성하거나 읽는 바이너리 데이터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이 기록 된 시점을 알 수 있습니다. 입력 및 출력은 비동기 작업이므로 파일이 완전히 작성된 시점을 알고 싶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사건들 모자가 스트림을 내 보냅니다. v0 10에 추가 된 종료 이벤트는 모든 데이터가 기본 시스템으로 플러시되었음을 나타냅니다. v0 10 이전에는 플러시 된 시간 표시를 얻기 위해 cb를 추가 할 수있었습니다. 사용자 정의 쓰기 가능한 스트림 작성. 데이터베이스 또는 다른 저장 장치에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쓰기 가능한 스트림을 작성해야하는 경우, 새 Streams2 Writable 추상 클래스를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 10 또는 npm polyfill 모듈을 통해 읽을 수있는 스트림을 생성합니다. 모든 정상적인 스트림 동작을 구현하는 쓰기 가능한 스트림을 생성하려면 Writable 서브 클래스와 쓰기 덩어리, 인코딩, 쓰기 가능한 메모리 스트림 생성을 구현해야합니다. 여기에 예제가 있습니다. 간단한 인 메모리 데이터 스토어에 쓰고있다 우리는 스트림 생성시에 주어진 이름을 키로 사용하고 있으며, 데이터가 완성 될 때까지 값에 데이터를 추가한다. 사용 가능한 스트림은 우아하고 사용하기 쉽다. 텍스트 또는 이진 데이터를 스트림에 저장하는 것이 쉽지 않으며 완벽하게 작동하는 사용자 정의 쓰기 가능한 스트림을 만드는 경우에도 v0 10에 도입 된 새로운 streams2 기능 또는 polyfill 읽기 가능 스트림 모듈을 사용하여 공원에서 산책하십시오. 추가 읽기. 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유창한 API가있는 버퍼가있는 바이너리 판독기. 이 모듈은 함수를 감싸는 래퍼입니다. 디스크에서 읽은 바이트의 마지막 청크를 유지하는 내부 버퍼가있어서 IO 호출 수를 최소화합니다. 요청 된 바이트가 이미 버퍼에 있으면 어떤 IO 호출도 수행하지 않으며 바이트는 내부 버퍼에서 직접 복사됩니다. 또한 유창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여 중첩 된 비동기 호출의 수를 최소화합니다. 큰 바이너리 파일을 읽어야 만 데이터의 일부분, 예를 들어 메타 데이터 리더 음악, 이미지, 폰트 등. 데이터를 검색하는 방법과 자신의 내부 커서 시스템을 구현하지 않고 큰 바이너리 파일을 읽으십시오. oid는 콜백 중첩 매우 가볍고 빠른 비동기식 직렬 제어 흐름 라이브러리 지연 대기열을 사용합니다. 오류 처리를 줄입니다. 지연되었습니다. 필요할 때까지 열기 및 읽기 호출을 지연합니다. 즉,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버퍼 위치 및 읽을 바이트 범위에 따라 5 가지 경우 이러한 경우는 버퍼 크기가 파일 크기보다 작은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파일이 메모리로 읽혀 하나의 IO 호출 만됩니다. done .5 바이트의 버퍼 크기를 가짐 녹색 배경 포인터 p가 커서이고 읽을 첫 번째 바이트를 가리킴 포인터 e가 끝이고 읽을 마지막 바이트를 가리킴 x 바이트가 메모리에 없다 디스크에서 읽을 수 y 바이트는 이미 메모리에 있습니다. 다시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화를 위해 x 바이트 그룹의 길이가 버퍼 크기보다 작다고 가정합니다. 바이너리 판독기가이를 처리하고 모든 알 필요가있는 호출 l 바이트를 반환합니다. 새 Reader를 반환합니다. 읽기 전용 파일은 첫 번째 읽기 호출로 열립니다. 판독기는 유창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이동하는 방법은 작업을 동 기적으로 연결하고 파일을 닫는 것입니다. 연속 및 비동기로 실행됩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오류 이벤트가 발생하고 보류중인 작업이 취소되고 파일이 자동으로 닫힙니다. 읽기 및 찾기 기능은 콜백을받습니다. 이 콜백은 현재 작업이 끝나고 다음 one 오류가 발생하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후속 작업 실행을 중지해야하는 경우 취소를 호출해야합니다. 작업이 대기열에 추가되고 즉시 파일을 닫으므로 닫기를 호출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 판독기가 닫히거나 취소 될 때 적용됩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제출됩니다. 즉시 판독기를 중지합니다. 즉, 이 작업이 지연되지 않고 대기중인 모든 작업을 취소하고 파일이 자동으로 닫힙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close 이벤트를 내보내는 대신 오류 이벤트로 전달됩니다. 이 함수는 임의의 코드를 실행해야 할 때 주로 사용되며 오류가 발생하여 reader를 닫아야합니다. 판독기를 닫습니다. 이 작업은 지연되어 대기중인 작업 목록에 대기열에 포함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읽기 작업 후 닫기 작업이 실행되므로 판독기가 1 바이트를 읽은 다음 파일을 닫습니다. 내부 커서가 파일의 끝 연속적인 읽기는 빈 버퍼를 반환합니다. 이 작업은 지연되지 않고 곧바로 실행됩니다. 이 예제에서 커서는 마지막 바이트로 이동하지만 끝에는 여전히 없습니다. 바이트, 콜백 Reader. Reads 데이터 및 커서가 자동으로 앞으로 이동됩니다 콜백은 3 개의 인수를 읽은 바이트 수, 원시 데이터가있는 버퍼 및 작업 사이의 비동기 작업을 허용하는 데 사용되는 콜백을받습니다. b uffer는 뷰가 아니므로 새로운 인스턴스이므로 내부 버퍼를 변경하지 않고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지연되어 대기중인 작업 목록에 대기합니다. Reader seek position, whence, callback Reader. 커서를 이동합니다. 이 작업은 지연되어 대기중인 작업 목록에 대기열에 포함됩니다. 커서가 이동해야하는 위치에서 리더에게 알려주는 매개 변수는 참조 포인트입니다. 3 가지 옵션이 현재 끝을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커서를 끝에서부터 이동합니다. 파일의 시작부터 참조 된 커서로 기본 설정됩니다. 현재 위치에서 커서를 이동합니다. 커서는 양수 및 음수 오프셋을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파일의 끝에서 네 번째 바이트로 커서를 이동합니다. 파일의 크기를 반환합니다. 이 작업은 지연되지 않고 즉시 실행됩니다. 커서의 위치를 ​​반환합니다. 이 작업은 연기되지 않으며 즉시 실행됩니다. 주 객체, 반환 된 b y는 nodejs-websocket을 요구한다. 새로운 서버 객체를 반환한다. 옵션은 일반 소켓을 생성하기 위해 넘겨 줄 선택적 객체이다. 값이 true 인 secure라는 속성이 있다면 대신 사용된다. 프로토콜을 지원하기 위해 options 객체 이러한 프로퍼티 중 하나를 가질 수 있습니다. invalidProtocols 서버가 수용하는 프로토콜 이름의 배열 서버가 클라이언트에서 가장 선호하는 프로토콜을 선택합니다. listPseocol 프로토콜 협상을 해결하는 콜백이 콜백은 두 매개 변수, 즉 핸드 셰이크를 처리하는 연결 그리고 클라이언트가 알린 프로토콜 이름의 배열을 선호도에 따라 정렬한다. 확인 된 프로토콜을 반환해야하고, 일치하지 않으면 비어 있어야한다. 콜백은 연결 이벤트에 자동으로 추가되는 함수이다. 옵션, 콜백을 반환합니다. 웹 소켓 클라이언트 연결을 나타내는 새 Connection 객체를 반환합니다. URL은 ws localhost 8000 형식의 문자열입니다. 포트를 생략 할 수도 있습니다. options 전달할 객체 또는 프로토콜이 wss 인 경우 속성 호스트 및 포트는 URL에서 읽습니다. 옵션 속성 extraHeaders가 핸드 셰이크 요청에 헤더를 더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존재하는 경우 선택적 속성 프로토콜이 Sec-WebSocket-Protocol과 같이 핸드 셰이크에 사용됩니다 서버가 그 값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면 strings. callback의 배열이어야합니다. 연결 수신기로 추가됩니다. 기본 단일 프레임으로 전송할 바이너리 데이터 팩의 최소 크기를 설정합니다. 512kiB. Set 내부 버퍼가 기본으로 성장할 수있는 최대 크기 2MiB 언제든지 이보다 더 크게 유지되면 코드 1009로 연결이 닫힙니다. 이는 메모리 공격을 피하기위한 보안 조치입니다. 웹 소켓 서버 인 mu를 나타내는 클래스 ch는 서버처럼. 호스트, 콜백. 지정된 포트와 호스트에서 연결을 수락합니다. 호스트가 생략되면 서버는 모든 IPv4 주소 INADDRANY로 지정된 연결을 허용합니다. 포트 값 0은 무작위 포트를 할당합니다. 콜백은 수신기로 추가됩니다 서버가 새로운 연결을 수락하지 못하도록하고 기존 연결을 유지합니다. 이 함수는 비동기 적으로 모든 연결이 종료되고 서버가 닫기 이벤트를 내보낼 때 서버가 마지막으로 닫힙니다. 닫힌 이벤트가 발생하면 선택적 콜백이 호출됩니다. 모든 연결된 클라이언트가있는 or. An Array에서 반환되는 기본 소켓 메시지를 브로드 캐스팅하는 데 유용합니다. v7 7 3 Documentation. Table of Contents. ECMAScript 2015 ES6에서 TypedArray를 소개하기 전에 JavaScript 언어에는 바이너리 데이터 스트림을 읽거나 조작 할 수있는 메커니즘이 없었습니다. Buffer 클래스는 상호 작용이 가능하도록 API의 일부로 도입되었습니다 TCP 스트림 및 파일 시스템 작업과 같은 컨텍스트에서 옥텟 스트림을 사용합니다. 이제 TypedArray가 ES6에 추가되었으며 Buffer 클래스는 Uint8Array API를 사용 사례에 맞게 최적화되고 적합하게 구현합니다. Buffer 클래스의 인스턴스 정수 배열과 비슷하지만 V8 힙 외부의 고정 크기, 원시 메모리 할당에 해당합니다. 버퍼의 크기는 생성 될 때 설정되며 크기를 조정할 수 없습니다. 버퍼 클래스는 전역 적으로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v6보다 이전 버전에서는 버퍼 생성자 함수를 사용하여 버퍼 인스턴스를 만들었는데, 이 함수는 반환 된 버퍼를 어떤 arg에 따라 다르게 할당합니다 새로운 버퍼 10과 같은 새로운 버퍼 객체를 할당한다. 그러한 버퍼 인스턴스에 할당 된 메모리는 초기화되지 않고 중요한 데이터를 포함 할 수있다. 이러한 버퍼 인스턴스는 다음과 같이 수동으로 초기화되어야한다. 이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버퍼에 완전히 쓰는 방법이 동작은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의도적이지만 느린 버퍼를 생성하는 것보다 빠르지 만 초기화되지 않은 버퍼를 만드는 것보다 더 명확한 차이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문자열, 배열 또는 첫 번째 인수로 Buffer는 전달 된 객체의 데이터를 Buffer에 복사합니다. ArrayBuffer가 지정된 ArrayBuffer와 할당 된 메모리를 공유하는 Buffer를 반환합니다. 전달 된 값의 유형에 따라 새 Buffer의 동작이 크게 변경되기 때문에 첫 번째 인수로 새 버퍼에 전달 된 입력 인수의 유효성을 제대로 검사하지 못하거나 앱핑을 실패한 응용 프로그램 새로 할당 된 버퍼 내용을 실수로 초기화하면 코드에 보안 및 안정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버퍼 인스턴스를보다 안정적이고 오류가 발생하지 않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형식의 새 Buffer 생성자가 사용되지 않고 별도의 메소드로 대체되었습니다. 개발자는 새로운 Buffer 생성자의 기존 사용을 모두 이러한 새 API 중 하나로 마이그레이션해야합니다. 제공된 옥텟의 사본을 포함하는 새 Buffer를 반환합니다. byteOffset, length는, 지정된 ArrayBuffer와 같은 할당 메모리를 공유하는 새로운 Buffer를 돌려줍니다. 지정된 Buffer의 내용의 카피를 포함한 새로운 Buffer를 돌려줍니다. encoding은 제공된 문자열의 사본을 포함하는 새 Buffer를 반환합니다. fill, encoding은 지정된 크기의 채워진 Buff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 이 메서드는 상당히 느려질 수 있지만 새로 생성 된 Buffer 인스턴스에는 오래된 중요한 데이터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어느 쪽인지를 사용해 컨텐츠를 초기화 할 필요가있는, 지정된 사이즈의 새로운 버퍼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버퍼 인스턴스는, 사이즈가 반 이하의 경우, 공유 내부 메모리 풀로부터 할당 할 수 있습니다. 공유 된 내부 메모리 풀. --zero-fill-buffers 명령 행 옵션. --zero-fill-buffers 명령 줄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될 수 있습니다. 새 버퍼 크기 또는 새 SlowBuffer 크기를 사용하여 생성 된 모든 새로 할당 된 버퍼 인스턴스가 생성시 자동으로 0으로 채워짐이 플래그를 사용하면 이러한 기본 동작이 변경됩니다 메소드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성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 --zero-fill-buffers 옵션은 새로 할당 된 Buffer 인스턴스가 잠재적으로 중요한 데이터를 포함 할 수없는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이 안전하고 안전하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호출 할 때 할당 된 세그먼트 메모리가 초기화되지 않은 경우 초기화되지 않음이 디자인은 메모리 할당이 매우 빠르지 만 할당 된 메모리 세그먼트에는 잠재적으로 민감한 이전 데이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메모리를 완전히 덮어 쓰지 않고 만든 버퍼를 사용하면이 오래된 데이터를 버퍼 메모리를 읽을 때 유출됩니다. 확실한 성능 이점이있는 반면에 securit을 피하기 위해서는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예를 들어, ArrayBuffer slice가 슬라이스의 사본을 생성하는 동안, Buffer slice의 구현은 a를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ArrayBuffer slice는 슬라이스의 복사본을 만듭니다. 복사하지 않고 기존 버퍼를보고 버퍼 슬라이스를 훨씬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다음주의 사항이있는 버퍼에서 새 TypedArray 인스턴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Buffer 객체의 메모리가 공유되지 않은 TypedArray에 복사됩니다. Buffer 객체의 메모리 new 2, 3, 4는 단일 요소가있는 Uint32Array가 아닌 요소 1, 2, 3, 4를 사용하여 4- 요소 Uint32Array를 만듭니다. 즉, 새로운 2, 3, 4는 대상 요소의 바이트 배열이 아닌 별개 요소의 배열로 해석됩니다. 0x1020304 또는 0x4030201.It TypeArray 개체의 속성을 사용하여 TypedArray 인스턴스와 동일한 할당 된 메모리를 공유하는 새 버퍼를 만들 수 있습니다. TypedArray를 사용하는 버퍼는 기본 ArrayBuffer의 일부만 byteOffset 및 length 매개 변수로 전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서명 및 구현이 있습니다. 특히 TypedArray 변형은 두 번째 인수, 즉 호출되는 매핑 함수를 허용합니다 형식화 된 배열의 모든 요소 mapFn, thisArg. 그러나이 메서드는 매핑 함수의 사용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Buffers 및 ES6 iteration. Buffer 인스턴스는 ECMAScript 2015 ES6 구문을 사용하여 반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및 메서드를 사용하여 반복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Class Buffer. The Buffer 클래스는 바이너리 데이터를 직접 처리하는 전역 유형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새 버퍼 배열. 지정된 JavaScript 문자열 문자열을 포함하는 새 버퍼를 만듭니다. 제공되는 경우 인코딩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은 문자 인코딩을 식별합니다. string. Class 메서드 fill, encoding. ize size 바이트의 새 버퍼를 할당합니다. fill이 정의되지 않은 경우 Buffer는 0으로 채워집니다. size 바이트의 새 버퍼를 할당합니다. 크기가 0보다 크거나 작 으면 RangeError가 throw됩니다. fill가 지정되었을 경우, 길이 0의 버퍼가 작성됩니다. fill가 지정되면, 할당 한 Buffer는 호출 해 초기화됩니다. fill 및 encode가 양쪽 모두 지정되었을 경우, 할당 끝난 Buffer는 encode. Callin를 호출 해 초기화됩니다. g는 대안보다 상당히 느릴 수 있지만 새로 생성 된 Buffer 인스턴스 내용에는 중요한 데이터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size가 숫자가 아닌 경우 TypeError가 발생합니다. Class Method. Allocates size bytes의 새 버퍼 크기가 더 큰 경우 0보다 작거나 같으면 RangeError가 throw됩니다. 크기가 0 인 경우 길이가 0 인 버퍼가 만들어집니다. 이 방법으로 만들어진 버퍼 인스턴스의 기본 메모리가 초기화되지 않았습니다. 새로 생성 된 버퍼의 내용이 알려지지 않았으므로 민감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Buffer 인스턴스를 0으로 초기화합니다. size가 숫자가 아닌 경우 TypeError가 throw됩니다. Buffer 모듈이 새 Buffer 인스턴스를 빠르게 할당하기위한 풀로 사용되는 크기의 내부 Buffer 인스턴스를 미리 할당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생성자와 사용되지 않는 새로운 버퍼 크기 생성자는 size가 2로 나눈 값의 1 플로어보다 작거나 같은 경우에만 생성됩니다. 이 미리 할당 된 내부 메모리 풀을 사용하면 f ill vs 특히 fill은 내부 버퍼 풀을 사용하지 않으며 크기가 절반 이하인 경우 내부 버퍼 풀을 사용합니다. 차이는 미묘하지만 응용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추가 성능이 필요할 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size bytes의 새로운 버퍼를 할당합니다. 크기가 0보다 크거나 작 으면 RangeError가 throw됩니다. 0 인 경우 길이가 0 인 버퍼가 만들어집니다. 이 방법으로 만든 버퍼 인스턴스의 기본 메모리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새로 생성 된 버퍼의 내용을 알 수없고 중요한 데이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버퍼 인스턴스를 0으로 초기화하는 데 사용합니다. 새 Buffer 인스턴스를 할당 할 때 기본적으로 4KB 미만의 할당이 사전 할당 된 단일 버퍼에서 분할됩니다. 개별적으로 할당 된 많은 Buffer 인스턴스를 생성하는 가비지 콜렉션 오버 헤드를 피하십시오. 이 접근법은 추적 및 정리 작업을 제거함으로써 성능 및 메모리 사용을 향상시킵니다 p를 많은 Persistent 객체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개발자가 불확실한 시간 동안 풀에서 작은 메모리 덩어리를 유지해야하는 경우에는 풀을 사용하지 않고 Buffer 인스턴스를 생성 한 다음 관련 비트. 개발자가 응용 프로그램에서 과도한 메모리 보유를 관찰 한 후에 만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해야합니다. 크기가 숫자가 아닌 경우 TypeError가 발생합니다. 클래스 메서드 인코딩. v0에 추가됨 11 13. 대상 버퍼 A 비교할 버퍼 to. targetStart 정수 비교를 시작할 대상 내의 오프셋 기본값 0.targetEnd integer 비교를 포함하지 않는 대상의 오프셋 targetStart가 정의되지 않은 경우 무시됩니다. Default. sourceStart integer 비교를 시작할 buf 내의 오프셋 targetStart가 정의되지 않은 경우 무시됩니다. 기본값 0.sourceEnd integer 비교를 끝내는 buf 내의 오프셋입니다. targetStart가 정의되지 않았을 때 무시됩니다. 기본값입니다. 정수로 buf를 targe로 반환합니다. t 그리고 buf가 정렬 순서에서 대상 이전, 이후 또는 동일한 지 여부를 나타내는 숫자를 반환합니다. 비교는 각 Buffer.0의 실제 바이트 시퀀스를 기반으로합니다. 대상이 buf.1과 동일한 경우 반환됩니다. if 타겟은 정렬 될 때 buf 앞에 와야합니다.-1은 정렬 할 때 buf를 뒤따라야합니다. 옵션 인 targetStart targetEnd sourceStart 및 sourceEnd 인수는 target 및 buf 내의 특정 범위와의 비교를 각각 제한 할 수 있습니다. RangeError가 발생합니다 if targetStart 0 sourceStart 0 targetEnd 또는 sourceEnd. targetStart, sourceStart, sourceEnd. target Buffer Uint8Array to. targetStart로 복사 할 버퍼 또는 Uint8Array 정수 복사 할 대상을 기본값 인 0.SourceStart로 시작하는 정수입니다. 복사를 시작할 buf 내의 오프셋이며 targetStart가 정의되지 않은 경우 무시됩니다. 기본값 0.sourceEnd integer 복사를 중지하지 않을 buf 내의 오프셋 sourceStart가 정의되지 않은 경우 무시됩니다. 기본값. 반환 값 정수 복사 된 바이트 수입니다. 대상 메모리 영역이 겹친 경우에도 buf 영역에서 대상 영역으로 데이터를 복사합니다. buf. Example 두 개의 버퍼 인스턴스 인 buf1과 buf2를 만들고 바이트 16에서 바이트 19까지를 buf2에 복사합니다. 예를 들어, buf2.Example의 8 번째 바이트부터 buf2를 하나의 영역에서 같은 버퍼 내의 중복 영역으로 복사합니다. buf. Example의 내용에서 인덱스, 바이트 쌍의 반복자를 작성하여 리턴합니다. v0에서 Buffer. Added의 전체 내용을 로깅합니다. 11. buf 및 otherBu가 true 인 경우 true를 리턴합니다. ffer는 정확히 같은 바이트를가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false입니다. value string 버퍼 정수 검색 대상. byteOffset integer buf에서 검색을 시작할 위치 기본값 0.encoding string value가 문자열이면 인코딩입니다. 기본값 utf8.Returns integer buf에있는 값의 첫 번째 발생 또는 buf가 value. a 문자열을 포함하지 않는 경우 -1, value는 encoding. a의 문자 인코딩에 따라 해석됩니다. 버퍼 값은 전체적으로 사용됩니다. 부분적인 Buffer use. a 숫자를 비교하려면, 값은 0에서 255 사이의 부호없는 8 비트 정수 값으로 해석됩니다. 값이 문자열, 숫자 또는 버퍼가 아닌 경우이 메서드는 TypeError를 throw합니다. 값이 숫자이면 유효한 바이트 값으로 강제 변환되며, 0에서 255 사이의 정수. byteOffset이 숫자가 아닌 경우 숫자로 강제 변환됩니다. null 또는 undefined와 같이 NaN 또는 0을 강요하는 모든 인수는 전체 버퍼를 검색합니다. 이 동작은 String indexOf. Creates와 일치하고 반복기를 반환합니다. buf 키 인덱스 중. byteOffset, encoding. value string 버퍼 정수 검색 대상. byteOffset integer buf에서 검색을 시작할 위치 기본값 - 1.encoding string value가 문자열이면 인코딩입니다. 기본값 utf8.Returns integer 마지막으로 발견 된 값의 인덱스 buf가 value를 포함하지 않으면 -1을 반환한다. buf가 front-back 대신에 앞뒤로 뒤에서 앞으로 검색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똑같다. value가 문자열, 숫자 또는 Buffer가 아닌 경우이 메소드는 TypeError를 던진다 value가 숫자 인 경우 유효한 바이트 값, 0에서 255 사이의 정수로 강제 변환됩니다. byteOffset이 숫자가 아닌 경우 숫자로 강제 변환됩니다. NaN을 정의하거나 정의되지 않은 모든 인수는 전체 버퍼를 검색합니다. 이 동작은 String과 일치합니다. lastIndexOf. buf에 할당 된 메모리 양을 바이트 단위로 반환합니다. 반드시 buf 내에서 사용할 수있는 데이터의 양을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예제 Buffer를 생성하고 더 짧은 ASCII 문자열을 write합니다. length 속성이 변경되지 않는 동안에는 발 ue 길이가 정의되지 않고 일관성없는 동작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버퍼의 길이를 수정하려는 응용 프로그램은 길이를 읽기 전용으로 처리하고 새 Buffer를 만드는 데 사용해야합니다. v0에서 추가됨 11 15. buf에서 64 비트 double을 읽습니다. 지정된 endian 형식의 지정된 오프셋에서 readDoubleBE는 big endian을 반환하고 readDoubleLE은 little endian을 반환합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오프셋이 buf의 끝을 벗어나지 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지정된 엔디안 형식의 지정된 오프셋에있는 비트 float readFloatBE는 빅 endian을 반환하고 readFloatLE은 little endian을 반환합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오프셋이 buf의 끝을 벗어나지 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부호있는 8 비트를 읽습니다. 지정된 오프셋에서 buf의 정수.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오프셋이 buf의 끝을 초과 할 수 있지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버퍼에서 읽은 정수는 interprete입니다. d를 2의 보수 값을 부호있는 값으로 읽습니다. 지정된 endian 형식으로 지정된 오프셋에서 부호있는 16 비트 정수를 읽습니다. readInt16BE는 빅 endian을 반환하고 readInt16LE는 little endian을 반환합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오프셋이 buf의 끝을 벗어나지 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버퍼에서 읽은 정수는 두 개의 s의 부호있는 값으로 해석됩니다. 지정된 endian 형식으로 지정된 오프셋에서 buf의 부호있는 32 비트 정수를 읽습니다. readInt32BE는 빅 엔디안을 반환하고 readInt32LE은 리틀 엔디안을 반환합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오프셋이 buf의 끝을 초과 할 수 있지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버퍼에서 읽은 정수는 두 개의 s complement signed 값으로 해석됩니다. byteLength, noAssert. byteLength, noAssert. Added in v0 11 15. 오프셋 정수 읽기 시작 위치 offset-byteLength. byteLength 정수 읽어야 할 바이트 수 0 byteLength를 충족해야 함 6.noAssert boolean 오프셋 및 바이트 길이 유효성 검사 건너 뛰기 기본값 false. unit integer. Reads byteLength 지정된 오프셋에서 buf의 바이트 수를 결과를 2의 보수 값으로 해석합니다. 최대 48 비트의 정확도를 지원합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오프셋이 buf의 끝을 초과 할 수 있지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 지정된 오프셋에서 buf의 부호없는 8 비트 정수를 읽습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오프셋이 buf의 끝을 벗어나지 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지정된 오프셋의 buf에서 부호없는 16 비트 정수를 읽습니다. 지정된 endian 형식으로 readUInt16BE가 빅 엔디안을 반환하면 readUInt16LE은 little endian을 반환합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오프셋이 buf의 끝을 초과 할 수 있지만 결과는 consid 여야합니다. ered undefined behavior. 지정된 endian 형식의 지정된 오프셋에서 buf의 부호없는 32 비트 정수를 읽습니다. readUInt32BE는 빅 endian을 반환하고 readUInt32LE는 little endian을 반환합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오프셋이 buf의 끝을 벗어나지 만 결과가 고려되어야합니다 정의되지 않은 동작. byteLength, noAssert. byteLength, noAssert. Added in v0 11 15. 오프셋 정수 읽기 시작 위치 offset-byteLength. byteLength 정수 읽어야 할 바이트 수 0 byteLength를 충족해야 함 6.noAssert boolean 오프셋 및 바이트 길이 유효성 검사 건너 뛰기 기본값 false. unit integer. Reads byteLength 지정된 오프셋에서 buf의 바이트 수를 결과를 부호없는 정수로 해석합니다. 최대 48 비트의 정확도를 지원합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오프셋이 buf의 끝을 초과 할 수 있지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원본과 동일한 메모리를 참조하지만 오프셋 및 시작 및 끝 인덱스로 자른 새 버퍼. 두 버퍼의 메모리가 중복되기 때문에 새 버퍼 슬라이스를 수정하면 원래 버퍼의 메모리가 수정됩니다. 예제 Create a ASCII 알파벳을 사용하여 버퍼링 한 다음 슬라이스를 가져 와서 원래 버퍼에서 1 바이트를 수정합니다. 음수 인덱스를 지정하면 슬라이스가 끝까지 상대적으로 생성됩니다. buf를 unsigned 16 비트 정수의 배열로 해석하고 바이트 순서를 바꾼다. RangeError가 2의 배수가 아닌 경우 RangeError를 던진다. unsigned 32 비트 정수의 배열로 buf를 인터셉트한다. 바이트 순서를 바꿉니다. 4.의 배수가 아닌 경우 RangeError를 던집니다. 64 비트 숫자의 배열로 buf를 인식하고 바이트 순서를 바꿉니다. 8.의 배수가 아닌 경우 RangeError를 던집니다. 참고 JavaScript가 64 비트 정수를 인코딩 할 수 없음이 방법은 64 비트 부동 소수점을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Buffer의 JSON 표현을 반환하면 Buffer 인스턴스를 문자열로 변환 할 때 암시 적으로이 함수가 호출됩니다. start, end. 인코딩 시작과 끝의 지정된 문자 인코딩에 따른 문자열에 대한 buf를 전달하여 buf. Creates의 하위 집합 만 디코딩하고 buf 값에 대한 반복자를 반환합니다. bytes이 함수는 버퍼가 사용될 때 자동으로 호출됩니다. 성명서에. offset, length, encoding. string string 쓸 문자열 buf. offset integer 문자열 작성 위치 기본값 0.length integer 쓸 바이트 수 기본값 - offset. encoding 문자열 문자열의 문자 인코딩 기본값 utf8.Returns 정수 bytes written. Writes 문자열을 인코딩시 문자 인코딩에 따라 오프셋으로 buf 작성합니다. length 매개 변수는 쓸 바이트 수입니다. buf가 전체 문자열에 맞게 충분한 공간을 포함하지 않으면 부분 문자열 만 기록됩니다. 부분적으로 인 코드 된 문자는 쓰여지지 않습니다. 오프셋, noAssert. offset, noAssert. Added in v0 11 15.value number 쓸 buf. offset integer 수 쓰기 시작 위치 0을 만족해야 함 offset - 8.noAssert boolean 값 및 오프셋 유효성 검사 생략 기본값 false. 정수 오프셋에 바이트 수를 더한 값을 더합니다. 지정된 엔디안 형식을 사용하여 지정된 오프셋에서 buf 값을 출력합니다. writeDoubleBE는 빅 엔디안을 쓰고 writeDoubleLE은 작은 64 비트 정수 여야합니다. little endian 값은 유효한 64 비트가되어야합니다. 값이 64 비트가 아닌 다른 값이면 double은 정의되지 않습니다. noAssert를 설정합니다. true는 값의 인코딩 된 형식이 buf의 끝을 넘어서 확장되도록하지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오프셋, noAssert. offset, noAssert. Added in v0 11 15.value number 쓸 buf. offset integer 수 쓰기 시작 위치 0을 만족해야 함 offset - 4.noAssert boolean 값 및 오프셋 유효성 검사 생략 기본값 false. 정수 오프셋에 바이트 수를 더한 값을 더합니다. 지정된 엔디안 형식으로 지정된 오프셋에서 buf 값을 출력합니다. writeFloatBE는 빅 엔디안을 씁니다. writeFloatLE은 리디안 값을 32 비트 부동 소수점이어야합니다. 32 비트 부동 소수점 이외의 값이면 동작은 정의되지 않습니다. noAssert를 설정하면 true는 값의 인코딩 된 형식이 buf의 끝을 넘어서 확장되도록하지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offset, noAssert. value 정수 buf. offset에 기록 할 정수 buf. offset integer 쓰기 시작 위치 offset - 1.noAssert boolean 값 및 오프셋 유효성 검사 생략 기본값 false 반환 할 정수 오프셋에 바이트 수를 더한 값을 반환합니다. 지정된 오프셋 값의 유효한 오프셋 값은 유효한 부호있는 8 비트 정수 여야합니다. 값이 부호있는 8 비트 정수가 아닌 경우 동작은 정의되지 않습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인코딩 된 값 형식이 buf의 끝을 넘어 연장되지만 결과 정의되지 않은 행동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값은 2의 보수 부호가있는 정수로 해석되고 기록됩니다. 오프셋, noAssert. offset, noAssert. value 정수 buf. offset에 쓰여질 값 integer 쓰기 시작 위치 0을 만족해야 함 offset - 2.noAssert boolean 값 및 오프셋 유효성 검사 생략 기본값 false. 정수 오프셋에 쓰기 바이트 수를 더한 값을 더합니다. 바이트 값을 buf로 반환합니다. 지정된 endian 형식의 지정된 오프셋에서 writeInt16BE big endian을 쓰고 writeInt16LE은 little endian 값을 유효한 16 비트 정수로 기록합니다. 값이 부호있는 16 비트 정수가 아닌 경우 동작이 정의되지 않습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인코딩 된 값 형식은 buf의 끝을 넘어 확장되지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값은 2의 보수 부호가있는 정수로 해석되고 작성됩니다. 오프셋, noAssert. offset, noAssert. value 정수 buf. offset에 쓰여질 값 integer 쓰기 시작 위치 0을 만족해야 함 offset - 4.noAssert boolean 값 및 오프셋 유효성 검사 생략 기본값 false. 정수 오프셋에 쓰기 바이트 수를 더한 값을 더합니다. Writes value to buf 지정된 endian 형식의 지정된 오프셋에서 writeInt32BE big endian을 쓰고 writeInt32LE little endian 값을 올바른 32 비트 정수로 기록합니다. 값이 부호있는 32 비트 정수가 아닌 경우 동작이 정의되지 않습니다. noAssert를 true로 설정하면 인코딩 된 값 형식은 buf의 끝을 넘어 확장되지만 결과는 정의되지 않은 동작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값은 2의 보수 부호가있는 정수로 해석되고 작성됩니다. offset, byteLength, noAssert. offset, byteLength , noAssert. Added in v0 11 15.value integer Number to be written to buf. offset integer Where to start writing Must satisfy 0 offset - byteLength. byteLength integer How many bytes to write Must satisfy 0 byteLength 6.noAssert boolean Skip value offset and byteLength validation Default false. Returns integer offset plus the number of bytes written. Writes byteLength bytes of value to buf at the specified offset Supports up to 48 bits of accuracy Behavior is undefined when value is anything other than a signed integer. Setting noAssert to true allows the encoded form of value to extend beyond the end of buf but the result should be considered undefined behavior. offset , noAssert. value integer Number to be written to buf. offset integer Where to start writing Must satisfy 0 offset - 1.noAssert boolean Skip value and offset validation Default false. Returns integer offset plus the number of bytes written. Writes value to buf at the specified offset value should be a valid unsigned 8-bit integer Behavior is undefined when value is anything other than an unsigned 8-bit integer. Setting noAssert to true allows the encoded form of value to extend beyond the end of buf but the result should be considered undefined behavior. offset , noAssert. offset , noAssert. value integer Number to be written to buf. offset integer Where to start writing Must satisfy 0 offset - 2.noAssert boolean Skip value and offset validation Default false. Returns integer offset plus the number of bytes written. Writes value to buf at the specified offset with specified endian format writeUInt16BE writes big endian, writeUInt16LE writes little endian value should be a valid unsigned 16-bit integer Behavior is undefined when value is anything other than an unsigned 16-bit integer. Setting noAssert to true allows the encoded form of value to extend beyond the end of buf but the result should be considered undefined behavior. offset , noAssert. offset , noAssert. value integer Number to be written to buf. offset integer Where to start writing Must satisfy 0 offset - 4.noAssert boolean Skip value and offset validation Default false. Returns integer offset plus the number of bytes written. Writes value to buf at the specified offset with specified endian format writeUInt32BE writes big endian, writeUInt32LE writes little endian value should be a valid unsigned 32-bit integer Behavior is undefined when value is anything other than an unsigned 32-bit integer. Setting noAssert to true allows the encoded form of value to extend beyond the end of buf but the result should be considered undefined behavior. offset, byteLength , noAssert. offset, byteLength , noAssert. value integer Number to be written to buf. offset integer Where to start writing Must satisfy 0 offset - byteLength. byteLength integer How many bytes to write Must satisfy 0 byteLength 6.noAssert boolean Skip value offset and byteLength validation Default false. Returns integer offset plus the number of bytes written. Writes byteLength bytes of value to buf at the specified offset Supports up to 48 bits of accuracy Behavior is undefined when value is anything other than an unsigned integer. Setting noAssert to true allows the encoded form of value to extend beyond the end of buf but the result should be considered undefined behavior. Returns the maximum number of bytes that will be returned when is called This can be overridden by user modules See for more details on behavior. Note that this is a property on the buffer module returned by require buffer not on the Buffer global or a Buffer instance. integer The largest size allowed for a single Buffer instance. On 32-bit architectures, this value is 2 30 -1.1GB On 64-bit architectures, this value is 2 31 -1.Note that this is a property on the buffer module returned by require buffer not on the Buffer global or a Buffer instance. fromEnc, toEnc. Re-encodes the given Buffer instance from one character encoding to another Returns a new Buffer instance. Throws if the fromEnc or toEnc specify invalid character encodings or if conversion from fromEnc to toEnc is not permitted. The transcoding process will use substitution characters if a given byte sequence cannot be adequately represented in the target encoding For instance. Because the Euro sign is not representable in US-ASCII, it is replaced with in the transcoded Buffer. Note that this is a property on the buffer module returned by require buffer not on the Buffer global or a Buffer instance. Class SlowBuffer. Deprecated since v6 0 0.Returns an un-pooled Buffer. In order to avoid the garbage collection overhead of creating many individually allocated Buffer instances, by default allocations under 4KB are sliced from a single larger allocated object This approach improves both performance and memory usage since v8 does not need to track and cleanup as many Persistent o bjects. In the case where a developer may need to retain a small chunk of memory from a pool for an indeterminate amount of time, it may be appropriate to create an un-pooled Buffer instance using SlowBuffer then copy out the relevant bits. Use of SlowBuffer should be used only as a last resort after a developer has observed undue memory retention in their applications. new SlowBuffer size. Deprecated since v6 0 0.size integer The desired length of the new SlowBuffer. Allocates a new Buffer of size bytes If the size is larger than or smaller than 0, a RangeError will be thrown A zero-length Buffer will be created if size is 0.The underlying memory for SlowBuffer instances is not initialized The contents of a newly created SlowBuffer are unknown and could contain sensitive data Use to initialize a SlowBuffer to zero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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